일반 이슈/연예계

'지성.김민정' 13년 만의 재회 "악마판사"

남내점주임 2021. 6. 30. 09:42
728x90
반응형

<사진 출처 : 구글>

 

 

 대한민국의 꽃미남 배우 중에 한 명이죠? 바로 지성입니다. 지성은 SBS 드라마 <카이스트>로 데뷔했습니다. 카이스트 출연 당시까지만 해도 본명인 곽태근으로 활동했으나, 매니저의 제안으로 이름을 지성으로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성은 고등학교 시절 영화 <레인맨>에 나오는 배우 더스틴 호프먼을 보고 연기자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연기자 꿈에 완고하게 반대하던 아버지 모르게 고등학교 3학년 때 연극영화과에 지원했으나 모두 낙방. 그래도 연기가 정말 하고 싶어서 무작정 상경하여 지하철 역과 공원에서 노숙하며 방송국에 몰래 들어가 촬영하는 것을 구경하고 방송국에 쌓여 있는 대본을 몰래 보며 열의를 불태웠다고 합니다.

 

 지성은 단연 출연부터 시작했는데, 1988년 <경찰청 사람들> 같은 재연프로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렇게 지내던 어느 날 드라마 <카이스트> 제작사에 무작정 전화하여 드라마에 출연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운 좋게도 마침 드라마에 새롭게 투입되는 인물이 있어 오디션이 치러질 예정이었으며 프로필 사진을 가지고 오라고 말해 프로필 사진은 어떻게 찍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디션 당일 캐릭터 연구를 열심히 해 간 그를 눈여겨본 <카이스트>의 작가 송지나는 지성을 위해 원래 뽑기로 한 역할이 아닌 다른 역할을 만들어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행히도 3개월 만에 노숙 생활을 접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쌓았고, 2003년 시청률이 47.7%였던 SBS 드라마 <올인>에 출연하며 널리 이름을 알렸습니다.

 

 김민정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유명한데요. 1990년 MBC 베스트극장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1990년대에 큰 인기를 얻었던 아역 스타였습니다. 그리고 아역배우로 성공하면 성인배우로는 성공할 수 없다는 연예계의 불문율을 깬 가장 성공한 아역 출신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출연작들을 보면 알겠지만, 아역배우 생활은 1988년 그녀가 6살 때부터 시작했습니다. 아역배우 이전에 어린이 모델로도 단연 탑급으로 1991년에만 무려 20편의 광고에 출연했을 정도였습니다. 광고 중에서 "우리 엄마는요." 하며 엄마를 자랑하는 여자아이가 나오는데 그 아이가 김민정입니다. 

 

<사진 출처 : 구글>

 

 개인적으로 지성은 카이스트에 출연했을 때부터 좋아했던 배우이고, 김민정은 아역배우를 했을 때부터 알았었던 배우입니다. 이 두 배우는 뉴하트 메디컬드라마에서 호흡을 잘 맞추어 왔습니다. 

 

 

 <'팬트하우스 시즌 3' 첫 방송부터 놀랄 일이 벌어진다.>

https://superchep2.tistory.com/56

 

'팬트하우스 시즌 3' 첫 방송부터 놀랄 일이 벌어진다.

 요즘 초대박 시청률 그리고 0순위인 드라마가 있지요? 바로 드라마 펜트하우스입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2020년 10월 26일부터 2021년 01월 05일까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의 후속으로 방영한 S

superchep2.tistory.com

 

 지성.김민정은 13년 만의 '악마판사'에서 재회를 하는데요. '악마 판사'가 1화 예고 영상을 공개, 첫 방송부터 휘몰아칠 폭풍 전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오는 07월 03일 토요일 밤 0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토일 드라마 '악마 판사'(극본 문유석/ 연출 최정규/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앤뉴)는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를 통해 정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드라마입니다.

 

 먼저 영상 속 강요한(지성)은 "슬프지만 현실에 정의 따윈 없어. 불공정한 게임만 있을 뿐이지"라며 다소 비관적인 말로 디스토피아 사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사법 개혁이 시작된다는 외침과 함께 거침없이 내뱉는 강요한의 연설이 터져 나오면서 상황은 점점 긴장으로 물들여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