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슈/연예계

'박수홍' 다홍이 근황, 그리고 새로운 꿈

남내점주임 2021. 6. 11. 06:17
728x90
반응형

<사진 출처 : 구글>

 

 

 저번 달과 이번 달에도 박수홍 관련 이야기가 화제가 되네요! 남내점 이슈라는 블로그를 만들었을 때에 가장 먼저 썼던 글이 박수홍 기부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연예인마다 기부하는 방식도 제 각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박수홍은 특히 보육원 기부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박수홍의 1000만원 보육원 기부>

https://superchep2.tistory.com/1

 

박수홍의 1000만원 보육원 기부

 요즘 박수홍 100억원 관련해서 이슈인데요.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 가족에게 30년 동안 100억원 상당의 출연료와 계약금을 떼였다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박수홍이 최근 한 보육원에 1000만원을

superchep2.tistory.com

 

 MC 겸 개그맨인 박수홍이 새로운 꿈을 밝혔습니다. 박수홍은 06월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 Blackcat Dahong' 커뮤니티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박수홍은 "다홍이 덕분에 새로운 일도 경험하고 일상의 활력도 얻었다. 유기 동물에 대한 관심도 생겼다. 마당 있는 집에 유기 동물을 데려오고 싶었는데 나아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좋은 보육원을 만들고 싶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본 구독자들과 팬들은 "바라는 일 모두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국경없는 수의사회분들과 자원봉사활동하는 모습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수홍을 응원했습니다. 박수홍은 친형 부부와 금전적인 문제로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는데요. 하루빨리 좋은 일을 많이 하는 박수홍이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한편으로는 연예인들의 기부소식에 코시국인 지금 많은 힘이 되고 있는데요. 전 시간에 썼던 글은 김연아는 '역시 퀸역아' 유니세프에 10만 달러 기부였습니다. 그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김연아는 '역시 퀸연아' 유니세프에 10만 달러 기부>

https://superchep2.tistory.com/58

 

김연아는 '역시 퀸연아' 유니세프에 10만 달러 기부

 김연아는 대한민국의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이며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은 메달리스트로 피겨 여왕(Q

superchep2.tistory.com

 

 이어서 박수홍은 유튜브 채널 이름도 다홍이라고 지었듯이 반려묘인 다홍이를 정말 사랑합니다. 박수홍은 다홍이의 근황도 같이 공개했습니다. 9일 다홍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박다홍. 야위고 회충 나오던 시절은 잊으라냐. 길고양이 출신? 출신이 중요하나옹? 나는 이제 연예묘다홍! 우주대스타가 되고 있다홍!"이라고 적으며 부쩍 살이 오르고 건강해진 모습을 재치있게 전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박수홍의 좋은 뉴스만 나오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