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슈

"왜 쳐다봐?" 70대 노인 무차별 폭행한 20대 청년

남내점주임 2021. 4. 23. 23:21
728x90
반응형

<'본 사진은 사건과는 무관합니다.' 사진 출처 : 구글>

 

 요즘은 무차별 폭행이 언제 어디에서 일어날지 모르는 판국입니다. 서울의 한 아파트에서 70대 노인을 무자비하게 때린 20대 남성의 사건인데요. 이 남성은 주위 사람들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그냥 쳐다봤다라는 이유로 졸지에 봉변을 당한 노인은 눈이 함몰되고 뼈가 부러질 정도로 심하게 다쳤다고 하는데요.

 

 어제 오후 3시쯤 서울 마포 소방서에 다급한 신고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목격자에 따르면 노인이 계속 살려주세요. 그렇게 외쳤다는데요. 젊은 사람이 발로 얼굴을 가격했고, 주저않아 있는 상황에서도 발로 폭행은 계속 되었습니다. '쩍' 소리가 나면서 얼굴에 신발 자국이 선명하게 되어 있었다는 것인데요.

 

 주위에 있던 주민 네 명이 말리는 데도 소용이 없었다고 합니다. 목격자 중에 한 명은 노인의 얼굴이 너무 함몰되어서 알아볼 수가 없었다고 전했는데요. 도저히 알아볼 수가 없었고, 아마 거의 숨이 넘어가는 상태였다고 합니다.

 

 경찰 조사 결과 가해자가 주먹을 휘두른 이유는 황당했습니다. 자신과 '눈이 마주쳤다'는 게 전부였습니다. 무직인 가해자는 폭행 당시 술에 취한 상태도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피해 노인은 오른쪽 안구가 함몸되었고 얼굴과 머리, 팔 등 여러 곳의 뼈가 부러져 수술까지 해야 하는 전치 6주 이상의 큰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 노인은 어린이집에 보냈던 손자 세 명을 데리러 가기 전 아들 집에 들렀다가 끔찍한 봉변을 당했다고 합니다.

 

 경찰조사가 끝이 났지만 가해자의 대한 조사는 계속 이루어져야 할텐데요. 글의 제목처럼 무차별 폭행은 사회적으로 큰 엄벌에 처해도 모자랄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