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슈/연예계

드디어 터질 것이 터졌나? 장나라, 정용화

남내점주임 2021. 4. 2. 01:46
728x90
반응형

<사진 출처 : 구글>
<사진 출처 : 구글>

 

 

 씨엔블루 대다수의 곡에 작사와 작곡을 맡고 있는 프폰트맨이라고 할 수 있는 정용화의 곡들을 들어보면 스페트럼이 꽤 넓은 것을 알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작곡을 시작한 것은 중학교 3학년 때 였다고 하는데요. 자작곡에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작은 것 하나라도 메모해둔다고 합니다. 그래서 헤어진 지인의 이야기까지 메모해둔다고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매년 꾸준히 한국, 일본 타이틀과 수록곡 대부분을 쓰고 전체를 프로듀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놀라운 것은 2017년 한해에만 씨엔블루 한국 미니 7집, 일본 싱글, 일본 정규앨범, 그리고 정용화 한국 솔로, 일본 솔로앨범까지 무려 다섯장의 앨범의 타이틀을 다 작곡하고 전체 프로듀싱까지 해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한국 일본을 넘나들며 발표한 자작곡만 150곡 이상이라고 하네요.

 

 장나라는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가수인데요. 2000년대 초 가요계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 전분야에 걸쳐서 대한민국에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키며 한국을 넘어 중화권에서도 최정상에 오른 만능 엔터테이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배우로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장나라라는 이름은 본명이자 순우리말 이름입니다. 중화권에서 활동할 때는 장나랍이라는 표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아버지 주호성과 성이 달라서 예명이라는 의혹이 있었으나, 아버지 이름이 예명입니다. 아버지의 경우 사극 마니아 혹은 40대 이상의 연령층에게는 1990년 방영된 인기 사극 '파천무'의 한명회로 기억되며, 역대 한명회 중 최고로 꼽는 이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파천무의 한명회 외에는 큰 족적을 남긴 지상파 작품은 없었습니다. 탑배우라기보다는 성격파, 연기파 배우로 알려져 있는데요. 따라서 주호성이 장나라의 데뷔에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는 썰은 터무니 없는 소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오빠 장성원 역시 연기자로 제4공화국에서 박지만, 용의 눈물에서 효령대군 역할로 나왔습니다.

 

 이런 장나라와 정용화가 입 맞출 것을 예상해봅니다. 이번 새 드라마 '대박 부동산'에 장나라와 정용화가 출연할 것을 고심하고 있는데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장나라와 정용화가 '퇴마 듀오 형성기'를 다룬 '3차 티저' 영상을 공개, 막강 팀워크를 예고했습니다.

 

 4월 14일(수)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입니다.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거나 비슷한 영화들이 예전에 나온 적이 있었는데요. 볼 때 마다 흥미진진하고 스토리가 잘 이어지는게 재미있더라구요.

 

 무멋보다 장나라는 "새로운 이야기가 흥미로웠다"라며 처음 '대박부동산'의 대본을 접했을 때를 회상했다고 합니다. 장나라는 특히 드라마 출연하는데 있어서 항상 높은 시청률을 이끌어 왔으니 이번 '대박부동산'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