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Review

[독서감상문 24] 나쁜남자가 대세라는 사람들에게 < 정민호 '착한연애'>

남내점주임 2023. 5. 3. 04:10
728x90
반응형

 

 

 

 정민호의 아무도 울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착한 연애'

 

그 동안의 연애지침서는 몇 번 읽어봤지만, '착한 연애'는 연애초보였던 자신의 경험담과 연애고수가 되는 비결까지 자세히 나와 있어서 추천해 줄 만한 책이다. 특히 겉표지부터 마음에 들었는데 여성들이 좋아하는 순정만화의 주인공들을 볼 수 있다. 또한 연애의 대한 남녀의 입장 차이와 심리를 잘 표현해 주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다.

 

 

요즘은 나쁜 남자가 대세라고 한다. 그 만큼 나쁜 남 자가 매력적이라는 이야기이다. 나쁜 남자가 대세라는 지금 시대에 아무도 울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 법인 착한 연애라는 책을 읽어보기를 권한다. 왜 우리는 착한 연애를 해야 하고 아무도 울지 말아야 할까?

 

 

목차를 간단히 보면 크게 다섯 부분으로 나뉘는데

 

첫번째 파트는 연애의 마인드 편이다. 이는, 연애를 하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만을 위한 시간표로 상대방을 기다려서는 절대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한다.

 

두 번째 파트는 연애의 심리인데, 상대방의 행동이나 말에 따른 심리 상황에 대해 잘 말해주고 있다.

 

세 번째 파트는 연애의 대화이다. 십 대, 이십 대, 삼십 대의 언어가 서로 다르듯이 연애의 언어도 다르다. 두 번째 파트에서 다룬 것이 연애의 상황 파악이라면 세 번째는 연애의 상황 파악에 대한 대처방안에 대해서 이야기해주고 있다.

 

 

네 번째는 연애의 기술이다. 흔히 연애고수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파트는 연애의 비법으로 나쁜 남자가 쓰는 연애의 방법에 대해 잘 말해주고 있다. 연애는 사람을 더 사람답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구실을 한다고 생각한다. 서로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멋진 연애를 꿈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