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슈/연예계

김선호 다시 광고 재개하나?

남내점주임 2021. 10. 28. 22:55
728x90
반응형

<사진 출처 : 구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도 많고 말도 많은 김선호에 관하여 이야기할게요. 김선호는 2009년 연극 <뉴보잉보잉> 을호 데뷔한 이후 연극계에서 배우로 조금씩 내공을 쌓았습니다. 김선호는 활동 반경을 방송계로 넓히게 되었습니다. 그의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 KBS2 드라마 <김 과장>으로 극 중 경리부 막내 사원 선상태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오징어게임' 신봉선 - 영희로 변신..JMT 전무로 등장해>

https://superchep2.tistory.com/78

 

'오징어게임' 신봉선 - 영희로 변신..JMT 전무로 등장해

 신봉선은 박나래와 마찬가지로 유튜브나 TV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 만큼 이제는 어느정도 이름을 알린 유명한 한국의 코미디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식으로 데뷔하기 이전

superchep2.tistory.com

 

 2017년 KBS2 드라마 <최강 배달꾼>에서 승부욕 넘치고 오만하지만 결핍이 존재하는 재벌 3세 오진규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같은 해 김선호는 MBC 드라마 <투깝스>에서 사기꾼 공수창 역으로 호평을 받아 2017년 12월 30일 MBC 연기대상에서 투깝스로 신인상과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2018년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현감 정제윤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MBC 단막극<미치겠다, 너 때문에!>로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2019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2>에서는 데뷔 후 첫 미니 시리즈 주연을 맡았지만 시청률은 연일 1%대를 기록했습니다. 생각해보면 2019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와 최근에 인기리에 방영을 했고 시청률이 무려 12.7%를 찍었었던 갯마을 차차차는 왠지 모르게 제목이 비슷한 느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김선호의 뉴스가 주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삭제되었던 김선호 마스크 광고가 다시 공개되었습니다. 김선호에 대한 일부 여론이 반전된 가운데, 광고계가 김선호 손절을 멈출지 주목됩니다. 미마 마스크는 28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메인 모델로 활동했던 김선호 광고 영상을 공개 전환했습니다. 광고 메이킹 필름도 다시 노출했습니다. 

 

 미마 마스크 관계자는 "그런데 행위 자체가 이 사건에 편향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겠다 생각됐다. 또, 본인이 실수 인정하고 반성하는 게 또 다른 큰 용기이고 그것도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한다. 사건이 터지면 소송하고 내리고 하는 게 일반적인 관행처럼 이어져왔는데 분명 잘못된 부분도 있겠지만 포용할 수 있는 것도 되게 중요하다 생각했다. 그 사안이 무엇이냐에 따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행동하게 게 사회 구성원으로 중요한 것이라 생각했다."라고 재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이런 분위기에 따라서 김선호와 손절에 나섰던 도미노피자, 11번가, 신한마이카, 라로슈 포제, 푸드 버킷, 캐논 코리아 등 10개 브랜드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