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브랜드 파워는 스토리다.
사람들은 평범한 목걸이보다 의미있는 목걸이를 좋아한다. 진에어의 청바지라는 아이템은 평범하지만 사람들에게 인식시킬려면 청바지와 진에어만의 스토리가 있어야 한다.
브랜드 스토리의 5가지 기본 원칙
1. 브랜드 스토리의 연계성
2. 명확성
3. 진실성
4. 일관성
5. 재미성
반응형
'Book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서감상문 9]당신의 필살기는 무엇입니까? <구본형 '필살기'> (2) | 2023.04.26 |
---|---|
[독서감상문 8]힘들 때 읽어보세요. <진희정 '고난이 심할수록 내 가슴은 뛴다.'> (2) | 2023.04.26 |
[독서감상문 6]꿈에 관하여 <김수영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1) | 2023.04.26 |
[독서감상문 5]인생의 터닝포인트 <브라이언 트레이시 '스무살 여행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1) | 2023.04.24 |
[독서감상문 4]일인자가 되고 싶나? <김영주 '일인자 유재석'> (1) | 2023.04.24 |